학교에 다니는 당신, 포인투 크롬북을 사야하는 5가지 이유

포인투 크롬북이 한국에 공식 출시되고 여러가지 좋은 평가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학생분들이 좋아해 주고 계시지요. 학교 선생님들도 매우 좋아 하시구요. 포인투 크롬북이 왜 학생에게 좋은 컴퓨터일까요? 초, 중, 고, 대학생을 가리지 않고 심지어 노인 대학에 다니시는 어르신들에게도 참 좋습니다. 이제 그 이유를 알아볼까요?

1. 가격이 참 착해요

가격
학생들의 공통점 ! 항상 돈이 모자라죠. 이번 달에 받아놓은 용돈은 이미 어디로 사라졌는지 ㅠㅠ 좋은 컴퓨터를 사고 싶지 않은 사람은 없겠죠. 항상 돈이 문제지. 정말 가격이 착하고 나한테 딱 맞는 컴퓨터를 찾기란 정말 어렵습니다. 포인투 크롬북은 가격이.. 워우!! 21만9천원이네요. 싸긴 한거 같은데 싼게 비지떡 아닌가?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윈도우즈 노트북 중에도 20만원대 제품들이 있죠. 하지만 20만원대 윈도우즈 노트북들은 사용하기 불편합니다. 가격을 맞추다보니 스펙이 너무 낮아서 윈도우즈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한 성능을 제공하지 못하기 때문이죠. 쓰다보면 막 짜증나요. 포인투 크롬북은?다릅니다. 21만9천원의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쾌적한 사용성을 제공합니다. Chrome OS를 탑재한 크롬북이기 때문이죠. “2GB메모리, 16GB 저장공간? 그걸 어디다 쓰라고 ?” 라는 생각을 하고 계시다면 이제 그 생각을 바꿀 때가 되었습니다. 하드웨어 스펙이 큰 의미가 없어지는 시대가 오고 있어요.  빠른 실행속도를 직접 체험해 보세요. 제한된 예산으로 좋은 노트북을 찾고 계신가요? 포인투 크롬북이 최고의 선택이죠.

 

2. 부팅이 엄청 빨라요

blade_image_fast_boot
시간이 갈 수록 노트북 사용하기가 어려워지죠? 부팅도 오래 걸리고 느려지니까요. 포인투 크롬북은 부팅이 엄~~청 빠릅니다. 겨우 7~8초 정도죠. 윈도우 PC도 그렇죠? 하지만 몇달 쓰면 어떻게 되는지 다들 아시잖아요. 크롬북은 아무리 오래 사용해도 부팅이 느려지지 않아요. 친구에게, 선생님에게, 교수님에게 뭔가 급하게 보내야 할 때 바로 열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가지고 다니기에 좋아요.
학생들은 대부분 백팩에 노트북을 넣고 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동성을 갖춘 노트북이 필요하죠. 노트북의 이동성이란 2가지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무게와 배터리입니다.무게배터리포인투 크롬북 11의 무게는 1.15kg입니다. 백팩에 하루 종일 넣고 다녀도 피곤하지 않죠. 1kg 미만의 노트북도 있지만, 그 위에 라면 한두개정도 더 얹어서 다닌다고 생각해보세요. 별거 아니잖아요, 점심으로 라면 3개씩 먹을 나인데! 그리고 배터리가 8.5시간 지속됩니다.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교나 카페에 갔는데 전기 콘센트가 없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침에 집에서 나올 때 충전이 되어 있기만 하면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디든 나와 함께할 수 있는 포인투 크롬북. 진짜 친구 아닌가요?

 

4. 문서작성 / 음악 듣기 / 동영상 보기 / 과제하기 정말 편해요
학생들이 노트북으로 뭘 주로 하나요? 학교 숙제, 놀기….바로 문서작성, 음악듣기, 동영상 보기, 인터넷 검색 등이겠죠. 포인투 크롬북은 이런 작업들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구글닥스/오피스 온라인을 사용할 수 있구요, HWP한글 파일을 사용한다면 넷피스라는 한글과 컴퓨터의 온라인 오피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멜론 등의 스트리밍 음악서비스나 저장되어 있는 음악 파일을 듣기에도 좋습니다. 유튜브나 웹표준을 준수하는 사이트의 동영상 감상은 포인투 크롬북을 따라올 노트북이 없죠.
친구들과 과제를 할 때 어떻게 하시나요? 매번 시간을 정하고 모이시나요? 포인투 크롬북으로 구글 닥스를 사용하면 쉽게 친구들과 공유하고 동시에 편집할 수 있습니다. 회의가 필요할 때는 구글 행아웃을 통해 영상회의를 해보세요. 그 편리함에 놀라게 될겁니다.

 

5. 바쁜데 컴퓨터에 신경쓰지 마세요
노트북에 얼마나 신경써야 하나요? 바이러스 걸릴까…백신을 깔아야하나? 이런 걱정은 그만!! 포인투 크롬북은 바이러스에 걸릴 염려도 백신을 깔아야 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사용하기만 하면 되죠. 프로그램도 나도 모르는 사이에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니까 정말 편하죠.합리적 가격에 놀라운 성능과 편의성까지 고민할 필요 있나요? 포인투 크롬북 11입니다.

코멘트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