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lunky – 크롬북 / 크롬 브라우져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의 크롬북 사용 꿀팁은 크롬북이나 크롬 브라우져에서 할 수 있는 간단하지만 재미있고 심오한 게임입니다. 이제 크롬 웹스토어 접속 방법은 다 아실 것 같지만 Spelunky 앱 추가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spelunky/ogggnbbinagpdjpnmfihhgdlogfdmdko
Screenshot 2016-01-13 at 3.27.29 PMSpelunky, 스펠룽키? 뜻은 찾아보니 “Whatever you want it to mean. Similer to a wild card in Uno.” 라고 하네요….ㅋㅋㅋ? 그냥 막 갖다붙이고 이 뜻이야 라고 하는 단어인가 봅니다. 그 뜻과 마찬가지로 게임에는 뚜렷한 목적은 없는데요, 원하는 곳으로 이동하여 돈을 벌고, 사람을 구해내고, 몬스터들을 죽이고, 그러면서 여러가지 감춰진 비밀들도 찾고, 그런 게임입니다. 조작은 키보드의 방향키, 그리고 Z, X, C, Shift를 사용하는 아주 간단한 게임이에요.

게임을 실행시키면 요런 나름 깜찍한 오프닝도 있구요.
Screenshot 2016-01-13 at 3.27.02 PM전체적인 인터페이스는 요렇게 생겼고. 젤 왼쪽 위에는 목숨인데요. 3개로 시작합니다. 전 왜 79개냐구요? 포스트 끝에 가서 비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폭탄과 로프는 주어지는 수량이 많지 않으니 절약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스테이지 여기 저기에 나타나는 물건 파는 아저씨는 절대 공격하지 마세요. 총 들고 쫓아옵니다. 무서워요…..
Screenshot 2016-01-13 at 3.24.25 PM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요렇게 몇분이 걸렸는지, 돈을 얼마나 벌었는지, 뭘 먹었는지, 뭘 죽였는지 등 등 보여줍니다.
Screenshot 2016-01-13 at 3.20.24 PM아무리 목숨이 많아도 가시에 찔리거나 폭탄을 잘못 터뜨리면 요렇게 한방에 훅 갑니다………
Screenshot 2016-01-13 at 3.26.32 PM

그럼 크롬북에서 사용 가능한 치트키를 알려드릴게요. 요기를 마우스로 긁어보세요 -> 목숨99개: 검색키 (돋보기) + F3 (새로고침)

그럼 다음 시간에 또 만나요~~~

Spelunky – 크롬북 / 크롬 브라우져 게임”의 2개의 댓글

  1. 핑백:포인투랩 크롬북 사용 꿀팁: 현재까지 꿀팁 총 정리 | Poin2 Blog

  2. 핑백:포인투랩 크롬북 사용 꿀팁: 현재까지 꿀팁 총 정리 | Poin2 Blog

코멘트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