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투 크롬북으로 즐기는 리니지2 레볼루션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인투 크롬북 11에서 나온지 얼마 안됐지만 100만 다운로드를 이미 넘긴 아주 핫 한 모바일 게임, 리니지 2 레볼루션 을 해보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어플로 나온 게임이니 만큼 일단 플레이스토어 설정은 필수겠죠? 아직은 개발자 채널에서 써야하지만 설정이 어렵지 않으니 요 포스트를 참고하시어 언능 설정을 마치고 오시기 바랍니다. (리부팅 때마다 재설정이…

더보기

이태원 할랄가이즈 Halal Guys

뉴욕에서 가장 유명한 길거리 음식 중 하나인 Halal Guys가 지난주 이태원에 문을 열었습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많은 양, 그리고 한번 먹어보면 잊을 수 없는 양고기와 치킨과 빨강 하양 소스의 조합으로 뉴욕에선 요렇게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인기가 있단 말이죠. 밤이 되고 술 한잔 후 집에 들어가기 전 특히나 생각나는 할랄 가이즈가…

더보기

안드로메다(OS)는 안드로메다로 갔다.

얼마 전부터 느닷없이 ‘안드로메다’ 이야기가 흘러나왔다. 흔히 농담으로 이야기할 때 사용하는 안드로메다가 아니라, 구글의 새로운 통합 OS 야기였다. 구글이 안드로이드와 크롬OS의 통합 버전인 안드로메다 OS를 준비하고 있으며 차기 픽셀 노트북에 탑재될 것이라는 구체적인 이야기까지 흘러나왔다. 구글 크롬 핵심부에 지인이 있는 저자는 즉시 구글 본사에 확인 과정을 거쳤다. 역시 돌아온 답은…

더보기

포인투랩 한국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2015년 중순에 제작되었던 포인투랩의 공식 홈페이지가 리뉴얼 되었습니다. 기존 별도의 사이트에서 운영되던 블로그가 홈페이지와 통합되고 기존 홈페이지보다 더 많은 정보를 스크롤만 쭉쭉 해도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기존에 크롬북 꿀팁이 올라오던 블로그 blog.poin2.com 의 포스트들은 유지되나 새로운 한글 포스트는 올라오지 않고 차차 영문 블로그로 모습이 변경 될 예정입니다. 새 홈페이지에는…

더보기

크롬북을 이용한 YouTube Red 100% 활용

바로 지난주였죠? 이미 미국에서는 작년부터 서비스 중이던 YouTube Red가 한국에 출시 되었습니다. 유튜브 레드가 무엇인고 하니 바로 우리가 당연히 무료 서비스라고 생각하는 유튜브의 유료 서비스 입니다. 한달 약 8700원의 사용료를 내야하며 첫 한달은 무료인데요, 유료인만큼 좋은 점들이 많겠죠? 대표적인 부가 기능으로는 동영상의 광고 제거, YouTube Red 회원 전용 컨텐츠 (YouTube…

더보기

비스트로봉 @ 역삼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 포스트입니다. 역삼역에 정말 분위기 좋고 데이트하기 딱 좋은 맛집을 소개드리려해요. 그곳은 바로 비스트로 봉! 실내가 좀 어두운 편이라 사진 퀄리티가 떨어지는 점 양해부탁드려요 ^^ 저는 셰프 스페셜 코스를 시켜봤어요. 코스가 여러개인데도 불구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인 것 같아요. 메인 메뉴로는 통삽겹 스테이크와 추천받은 비스트로봉 떡갈비를 주문했답니다. 스타트는 매생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