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Suite for Education에서 구글플레이스토어 설정하기

G Suite for Education을 사용하는 많은 학교에서 구글플레이스토어가 동작하지 않는다는 질문을 보내주셨습니다. 그래서 !!! 포인투랩이 G Suite for Education에서 플레이스토어 사용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 내용은 G Suite for Education을 사용하고 계신다는 전제 하에 설명드리는 것이므로 참고해 주세요.   기본적으로 G Suite for Education에서 구글플레이스토어는 동작하지 않습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가 지원되는…

더보기

포인투 크롬북 14 터치를 소개합니다.

드디어 포인투랩의 두번째 크롬북 포인투 크롬북 14 터치 (Poin2 Chromebook14 Touch)가 2017년 12월 6일 출시됩니다. 많은 분들이 오랫동안 새로운 크롬북을 기다려 주셨습니다. 그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지금부터 포인투 크롬북 14 터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자인 [ 메탈로 마감된 고급스러운 외관 ]   포인투 크롬북 14 터치는 메탈로 마감이…

더보기

포인투랩 홈페이지 업데이트 (171201)

안녕하세요 포인투랩 입니다 ? Poin2 Chromebook 11C의 출시를 준비하며 Chromebook 11C 페이지가 새로 추가 되었습니다. 포인투 크롬북 11C 상세 페이지 바로가기 사용자 매뉴얼 등의 컨텐츠도 조만간 업데이트 예정이며 정확한 출시 일정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