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인투랩입니다.
저희 포인투랩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포인투랩의 여름휴가 기간 동안 고객센터 운영 및 배송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제품 주문건 택배 출하 및 배송 재개 일정
– 출하 마감 : 8월 13일(수) 13:00 이전 결제 완료 주문까지 당일 택배 출고
– 출하 재개 : 8월 18일(월) 13:00 이전 결제 완료 주문에 한하여 당일 택배 출고
※ 택배 업체 사정 및 재고 상황에 따라 1~2일 출고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택배 A/S 회수 및 발송 안내
– A/S 회수 서비스 마감 : 8월 13일(수)
– A/S 회수 서비스 재개 : 8월 18일(월)
– 8월 13일(수) 13:00 이전까지 A/S 수리 및 입금 완료된 제품에 대해 정상 출고 진행
이후 입고 및 수리 완료된 제품에 대해서는 8월 18일(월) 이후 순차적으로 출고될 예정입니다.
※ 택배 업체 사정 및 수리 진행 상황에 따라 1~2일 출고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여름휴가 기간 및 업무 시작일 안내
– 여름휴가 기간 : 2025년 8월 14일(목) ~ 8월 17일(일)
– 업무 시작일 : 8월 18일(월)
여름휴가 기간에는 서비스센터 내방, 온/오프라인 상담, 택배 업무 등 모든 업무가 중단되오니 참고하셔서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여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