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북/브라우져 에서 네이버 고화질 스트리밍 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인투랩 크롬북 사용 꿀 팁은 네이버 고화질 스트리밍 보기 입니다. 참고로 Live 스트리밍은 아직 시청 방법을 찾고 있어 찾는 즉시 새로운 꿀 팁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비록 저화질이긴 하지만 방법을 찾았습니다. 이 링크 크롬북에서 네이버 라이브 스트리밍 보기를 참고하세요!) 크롬북 차별하는 네이버 나빠요 ㅠㅠ 빨리 고쳐주세요..

아무튼 문제의 시작은 이렇게 제가 해외 축구 하이라이트를 보려할 때 발생했죠. 5~15초 후에나 건너뛸 수 있던 광고는 파도 결이 보일만큼 720p로 잘 재생이 되었어요.
1하지만 제대로 된 하이라이트를 좀 보려 했더니…..
2270p…..ㅎ 2016년인데… 270p로 동영상을 보라니… 이거 전체화면으로 틀면 이렇게 나온답니다………….
2a하지만 동영상 하단에 보면 화질 옵션이 있죠? 아마 옵션이 잘못 선택되어서 그런가봐요. 저기 720p 보이시죠?
3저 720p HD를 눌러보면…!! 뚜둥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뜨면서 재생이 안됩니다.
4

음…. 그럼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주 간단한 방법이 있답니다. 혹시 옛날에 올렸던 크롬북 꿀 팁 중 Melon 웹플레이어 실행하기 기억 나시나요? 똑같습니다. 네이버에서도 치사하게 Mac OS에서 접속했을 때는 고화질 영상이 바로 실행되도록 해두었네요 ^.^ 우리 나라에선 리눅스는 쓰면 안되는걸까요….?

Melon 웹플레이어 실행하기와 마찬가지로 크롬 웹스토어에서 User-Agent Switcher for Chrome을 검색하여 extension을 설치해줍니다. 그리고 주소창 옆에 있는 안대 아이콘을 클릭해서 아래와 같이 네이버를 속여주세요.
5a그럼 웹페이지가 새로고침 되고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720p 동영상이 재생이 됩니다. 아주 잘~ 요.
8한번 전체화면으로 키워볼까요?
9그럼 다음 팁으로 또 만나요~~~

크롬북/브라우져 에서 네이버 고화질 스트리밍 보기”의 3개의 댓글

  1. 핑백:크롬북에서 네이버 라이브 스트리밍 보기 | Poin2 Blog

  2. 핑백:포인투랩 크롬북 사용 꿀팁: 현재까지 꿀팁 총 정리 | Poin2 Blog

  3. 핑백:포인투랩 크롬북 사용 꿀팁: 현재까지 꿀팁 총 정리 | Poin2 Blog

코멘트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