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투랩 크롬북 컨퍼런스 – 160218

안녕하세요 포인투랩 입니다.

이번 포스트는 2월 18일에 위메프 본사에서 진행했던 크롬북 컨퍼런스에 대한 후기 입니다. 혹시 저희 이벤트 관련 정보를 페이스북에서 본 적 있으신가요? 🙂
0날씨가 많이 춥진 않았지만 바람이 좀 많이 불던 목요일 오후, 포인투랩의 멤버들은 위메프로 향했습니다. 테헤란로를 향해 걸려있는 포인투랩의 배너가 보이네요.
1가까이 가서 한번 자세히 살펴볼까요. 더 빠르고 간편하고 안전한 컴퓨터! 바로 포인투 Chromebook 입니다.
2안으로 들어가서 보면 이렇게 체험 부스도 마련해놨었답니다. 포인투랩의 마스코트인 치치가 늠름하게 부스를 지키고 있군요.
SAMSUNG CSC
요렇게 설명과 간단한 팁까지 곁들여서 비치해놓았어요.
3시간이 어느정도 지나니 컨퍼런스 참가 신청을 해주신 고마운 분들께서 한분 한분 자리를 채워주십니다. 이렇게 아담하고 좋은 장소를 제공해주신 위메프에 다시 한번 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5곧이어 행사가 시작되었구요. 포인투랩의 세상에서 가장 쿨한 사장님 JS 께서도 이벤트 시작에 앞서 인사 말씀을 해주셨구요.
SAMSUNG CSC포인투랩의 마케팅 팀장이시자 똘똘이 스머프인 Jinu가 크롬북의 역사와 장단점, 특징에 대한 설명을 한시간 반동안 해주셨습니다. 한시간 반 이라는 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는지도 모르게 흥미롭고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6SAMSUNG CSCSAMSUNG CSCSAMSUNG CSC컨퍼런스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도 유익하고 좋은 시간으로 기억에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
SAMSUNG CSCSAMSUNG CSC
포인투랩은 앞으로 매월 작은 규모로라도 꾸준히 크롬북 관련 컨퍼런스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이번에 참가하지 못한 분들도 앞으로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포인투랩의 각종 이벤트 정보는 블로그에 올라오니 앞으로도 자주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그리고 2월 컨퍼런스 자료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slideshare.net/YoonCheolChang/poin2-kor-20160224

코멘트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