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투 크롬북11C로 하는 라그나로크m 리뷰

안녕하세요 포인투랩입니다.

오늘은 포인투 크롬북11C으로 라그나로크m 플레이를 해봤습니다. 사실 저는 라그나로크m같은 캐쥬얼 RPG 장르를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포인투 크롬북에서 라그나로크M 게임 구동이 가능하냐는 문의가 많이 들어왔고 앞으로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서 리뷰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먼저 Play Store에서 게임을 깔아주었습니다. 참고로 라그나로크M은 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 설치 후 추가 설치 파일 양이 꽤 많습니다. 시간은 대략 5분에서 10분 정도 걸리니 파일 설치가 진행될 동안 저희 포인투랩 블로그 글을 읽고 계시는 건 어떠실까요? ㅎㅎ

 

설치 완료 후 직업 선택과 닉네임 설정을 하였습니다. 머리스타일과 추가 의상 장착도 할 수 있고요. 검은사막 모바일 리뷰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모든 RPG게임은 마법사 계열로 직업을 선택합니다. ㅎㅎ

 

게임화면 입니다. 캐릭터 이동은 화면상 위치를 터치해서도 가능하고, 터치 스크롤을 통해 세밀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오른쪽에 하단에는 공격, 스킬, 자동전투 아이콘이 있습니다.

 

게임 NPC 이름이 아이린이군요. 실제로 아이린과 대화를 할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이제는 모바일 RPG게임에서 없어서는 안 될 시스템인 자동 전투를 하는 모습입니다. 자동 전투 터치 시 원하는 몬스터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포인투 크롬북11C에서 라그나로크M은 풀 스크린으로 끊김 없이 실행됩니다. 사실 캐릭터 전직까지 해보고 게임을 마치려 했는데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캐쥬얼 RPG 장르를 좋아하지 않아서 흥미를 느끼지 못하여 종료하였습니다. 아마 가끔 들어와서 플레이하는 정도일것 같습니다.

혹시 아직 블로그에 리뷰를 올라오지 않은 게임 중에서 플레이를 원하시는 게임이 포인투 크롬북으로 이용가능한지 궁금하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실행가능 여부와 함께 리뷰글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멘트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