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투 크롬북11C로 플레이 해본 ‘마블 퓨처 파이트’ 리뷰

안녕하세요 포인투랩입니다. 오늘은 포인투 크롬북 11C로 ‘마블 퓨처 파이트’ 게임 리뷰를 써보겠습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영화를 너무 감명깊게 봐서 게임도 해보고 싶더라고요. 참고로 이번 게임 리뷰는 다른 리뷰에 비해 사진이 살짝~ 많을 예정입니다. 제가 엄청난 마블 덕후라서 ㅎㅎ.

우선 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을 설치한 후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넷마블 로고가 뜬 후에 이런식으로 마블 로고가 나옵니다.

 

타노스와 부하들이 나오네요.  ‘마블 퓨처 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영화에 나오는 새로운 유니폼과 배경들을 게임에 반영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타노스를 보면 이미 영화 스포가 되어 있네요…?

 

게임 데이터베이스 파일을 다운받고 있는 화면입니다. 이 역시도 ‘캡틴아메리카 : 시빌워’ 영화를 반영했군요. 또한, 스크린샷을 찍지는 못하였지만 파일을 다운 받으면서 기본적인 튜토리얼을 진행하면서 지루함을 없애줍니다. 이런 부분들에서 게임의 섬세함이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게임을 한 번 시작해볼까요? 기본적으로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블랙 위도우 3명의 히어로들이 주어집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에 공격버튼과 스킬 버튼이 있고 왼쪽에 히어로를 터치하면 해당 히어로로 싸우는 캐릭터가 바뀝니다.

 

아이언맨은 이렇게 날아다니면서 움직입니다.

 

요런식으로 공격도 하고요.

 

게임이 끝난 후 영웅의 여정이라며 성장시킬 히어로를 한명 선택하라던군요. 전 1초에 망설임 없이 최애 스파이더맨을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려 했으나 다른 히어로도 보여드려야 하겠죠?

 

쨘, 헐크는 이런 식으로 나오는 군요. 한가지 재밌는 점은 히어로에 신장이나 체중이 나오는데 헐크용 신장과 체중도 따로 표기가 되어 있네요. 228.6cm라니…. 1cm만 주면 좋겠네요.

 

스파이더맨 선택 후 바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거미줄로 가둬놓는 스킬이 있습니다.

 

게임이 끝나면 경험치가 올라 히어로 레벨이 상승하게 되는데 그때마다 능력치가 올라가거나 새로운 스킬이 생깁니다!

 

요건 히어로 조합별 팀 효과입니다. 게임을 하면서 가장 놀랐던 부분인데요. 영화에서 나왔던 히어로들 관계들을 반영하여 팀 효과 이름이 만들어졌습니다. 히어로들을 모으고 조합을 바꾸면서 생기는 팀 효과 이름을 보는 재미도 상당할 것 같습니다.

 

유니폼 룸에서 이런식으로 유니폼을 살 수 있습니다. 인피니티 워에서 나온 스파이더맨 슈트가 있어서 사볼까 했는데 역시나 현질해야되더군요…

 

지금까지 ‘마블 퓨처 파이트’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제가 마블을 좋아하는 점을 빼고 생각해도 상당히 재밌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완성도 또한 매우 높고요.

여러분들도 각자 좋아하는 히어로가 되어 직접 전투를 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물론 포인투 크롬북11C로 플레이 한다면 더욱 재미있을 겁니다.ㅎㅎ

그럼 다음 포스트로 만나요 

 

 

 

코멘트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