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월드컵 기념 크롬북으로 하는 ‘FIFA 축구 : FIFA World cup’

안녕하세요. 포인투랩입니다. 오늘은 2018 러시아 올림픽을 기념하여 포인투 크롬북11C로 ‘FIFA 축구 : FIFA World cup’를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을 해줍시다.

 

게임 실행 파일들을 다운하고 있습니다. 스페인전에서 헤트르릭을 한 호날두가 보이는군요.ㅎㅎ

 

게임 로비화면입니다. 처음부터 모든 시스템들을 이용할 수는 없고 지속적으로 플레이를 해야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에서 달리기, 슈팅, 패스 등 튜토리얼을 진행합니다. 게임상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만 이상하게 캡처 화면에서는글씨나 색깔이 깨지네요.

 

이런식으로 코너킥도 하고요. 마찬가지로 캡처 화면에서는 색이 약간 깨지네요 ㅜㅜ

 

기본적인 튜토리얼을 마치면 게임 이벤트로 호날두 카드를 받게 됩니다. 번쩍번쩍하네요. (왜 메시는 안 주지…?)

 

저의 팀입니다. 여러분들도 ‘FIFA 축구 : FIFA World cup’로 여러분만의 팀을 만들어 게임을 즐겨보세요. 아 게임하실 때 포인투 크롬북으로 하시면 더 재밌답니다.ㅎㅎ

 

포인투 크롬북11C로 해본 ‘FIFA 축구 : FIFA World cup’은 매끄럽게 동작합니다. 다른 사용자들과 매치할 때에도 원활하게 돌아갑니다.

사실 월드컵 모드를  플레이 해보고 싶어서 게임을 다운했지만 웓드컵 모드까지 하기에는 시간상 어려워 여기까지 리뷰를 하겠습니다.

다들 축구 재밌게 보시고 다음 포스트로 만나요

 

 

 

 

 

코멘트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