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투랩 등대 프로젝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7/17일부터 8/8일 까지 접수가 진행 되었던 등대 프로젝트의 추첨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먼저, 당첨 된  포천 이동중학교, 시흥 능곡중학교, 울산 남목고등학교, 광주 하남중학교 너무 축하드립니다. 또한, 당첨 되지는 않았지만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60여개의 학교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등대 프로젝트는 포인투랩에서 전국의 학교에 스마트 교육을 접할 기회를 제공 할 뿐만 아니라,  스마트 교육의 실졔 사례를 발굴 해내는 프로젝트 로써, 구글의 지원을 받아 시작하게 된 프로젝트 입니다. 이는 단기적인 무료 지원 뿐 아니라, 장기적으론 G Suite For Education의활용에 관한 교육연수를 지원하여 당첨 학교 선생님들이 효율적으로 이를 수업에 활용 하게 도움을 드릴 것 입니다. 이러한 사례는 전국에 스마트 교육 도입을 앞당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여 등대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7/17 ~ 8/18 일까지 총 63개의 학교가 지원을 했으며, 그 중 13개 학교가  지원 자격 조건이 아쉽게도 충족되지 못해 최종 추첨 명단에 등록되지 못했습니다. 1차 기준 심사를 통과한 학교는 1권역(수도권):29개 학교, 2권역(충청,강원,전라,제주):10개 학교, 3권역(경상): 11개 학교로 총 50개 학교가 최종 추첨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최종 추첨은 8/16일 오후 3:00시에 페이스북 라이브로 진행되었으며, 공정한 추첨과정으로 총 4개의 학교가 등대 프로젝트에 당첨되었습니다.

 

다시한번, 당첨된 4개의 학교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등대 프로젝트에 신청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코멘트 남기기